함께 본 시아버님은 끝내 눈물을 보이셨습니다. ㅎㅎ스승님의 마음과 동자승의 순수함이 아름다운 영화. 실화라서 가슴에 더 와닿네요.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UHD화면 다큐처럼 화질에서 생동감이 살아있었으면 너무나 아름다운 작품이였을것 같아요~
말로표현할수없는 감동입니다..
종교보다 사랑에 대한 이야기
다른 삶을 볼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다큐멘터리라 믿어지지 않을만큼 굴곡있는 삶. 그리고 늙은 스승과 어린 린포체의 진심어린 믿음과 사랑이 가슴을 뭉쿨하게 했습니다. 이들의 미래가 궁금합니다.
감동적 이에요 ~~~~
오랜만에 좋은 영화보고 힐링했습니디
아주 감동적이고 깨끗한 자연경관이 인상적입니다.
스승과 린포체의 관계가 너무 감동이었습니다~꼭 봐야할 좋은 영화입니다
이번 생에서의 그들의 이별을 제대로 보고 느끼기위해 90분의 러닝타임중 80분은 필수 불가결한 것이고 아깝지 않다.
마음 뭉클해지는 영화. 화면, 음악 다 좋았어요. 마지막에 눈물 왈칵 쏟았습니다.
앙뚜의 해맑은 웃음 스승님의 미소만 봐도 가슴이 따뜻해졌어요 진정한 힐링영화!
삶, 인연, 만나고 해어짐에 관하여 깊은 울림을 주는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너무 좋은 영화네요. 많은걸 생각하게 하는 영화.
사람들에게 종교는 선택의 문제이다. 하지만 태어남과 동시에 종교와 뗄 수 없는 사이로 묶여있던 앙뚜에게 종교는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린포체로 살아간다는 것이 무조건 축복 할 일일까.
우리는 어디에서 왔으며 또 , 어디로 가고있는건지.생각해보게되는 좋은영화
풍경 고요 사랑 인생 성장 이별
진심으로 최고였습니다. 눈과 마음이 호강한 영화입니다.
엄마로서 아이에게 어떤 사랑을 주어얄지 내내 생각하게 만들었다.
새하얀 도화지 같은 깨끗한 영화였어요이영화를 보고나니 제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었고 앙뚜의 바램이 꼭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
인생에서 스승이 계시다는 것은 참 큰 축복인 것 같습니다. 영화 잘봤습니다.
인생영화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