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트로트 신곡을 설명을 해드릴게요. 이번시간에 안내를 해드려 볼 노래는 윤수현 씨와 같이 남진 씨가 부르신 노래랍니다. 간만에 나온 트로트 듀엣곡이에요. 최근 안내해보는 이노래 참 인기가 매우 좋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윤수현남진 사치기 사치기 노래듣기'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신곡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번 안내해보는 안내해보는 이노래들을 한번 들어주시면 굉장히 좋을듯합니다. 남진 윤수현 씨 두문의 조화가 너무 좋다고 생각이 되어 지셔요. 두 분의 노래 너무 중독성이 강한듯합니다.
본인도 모르게 노래들을 매번 따라서 부르게 되요. 남진 씨와 호흡이 너무 좋으시기로하죠. 사치 기사 치기 노래는 굉장히 경쾌한 리듬이 좋답니다 윤수현 씨 나이는 젊으시지만 정말 트로트 엄청나게 잘 부르는듯합니다.
들을수록 중독성이 강한 노래 입니다. 몇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서 부를 수 있을 것 같기도해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엔 뮤직비디오 한편과 노래방 반주 비디오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준비해본 노래 들어보기로 들어보면 됩니다
남진 씨와 윤수현 두 분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윤수현 씨와 남진 씨가 마치 아빠와 딸 같은 느낌인데요. 경쾌한 리듬에 본인도 모르게 절로 흥이 나는데요. 남진 씨와 윤수현 씨 너무 보기 좋았어요!? 뮤직영상로 들어 보기를 하세요.
상단에는 노래방 반주 비디오입니다. 노래 연습하시라고 각각 또 올려 보았습니다. 최근 윤수현 씨의 꽃길 노래에 푹 빠져서 한참 들었었습니다. 사치 기사 치기 소개해보는 이노래도 너무너무 좋죠 두 분의 케미가 너무너무 좋네요^^